왼쪽 오른쪽

보도자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더욱 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작성일 : 18-01-14 18:47
소떡소떡만큼 핫한 꼬막비빔밥!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 ‘자갈치식당’ 성공비결!
 글쓴이 : 자갈치식당
조회 : 1,021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73676 [383]

 

73676_122270_1915.jpg

 

정년퇴직이 짧아짐에 따른 고용불안정으로 창업을 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가 늘어나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창업준비 시 첫 번째로 고려하는 부분은 바로 창업아이템 선정이다. 실제 창업아이템을 선정할 때 가장 눈 여겨 보아야 할 부분은 경쟁 아이템들과 비교해서 얼마나 차별성이 있고, 또 안전하게 매출을 이어 나갈 수 있는 지의 여부이다.

따라서 창업 전문가들은 유행타지 않으면서 안정적으로 매출을 끌 수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점심과 저녁 술장사가 다 되는 ‘자갈치식당 꼬막비빔밥’을 주목하라고 조언한다. ‘자갈치식당’은 현재 수많은 프랜차이즈 중 창업전문가들 사이에서 소떡소떡만큼 핫한 빅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이다.

 

꼬막비빔밥을 메인 메뉴로 하고, 이외에 여러 해산물과 관련 식사메뉴와 안주메뉴가 함께 있어 하루 기준 오전을 제외하고 종일 장사가 가능해 안정적인 매출을 꾀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창업아이템들과 비교가 되는 부분이며, 성공비결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갈치식당’ 프랜차이즈 본사 ㈜삼필사는 유통절차를 간소화하여 중간의 유통마진들을 없애 점주들에게 순이익을 더욱 많이 챙겨주겠다는 가맹사업 철칙을 지키며 가맹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본사에서 자체 식재료 생산공장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전 식재료를 대량생산하여 점주에게 다이렉트로 전달을 하고 있어 식재료 원가가 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에 비해 현저히 낮아 점주의 순이익이 높다는 것 역시 브랜드 성공의 중요한 포인트이다.

 

또한 고객들이 매장을 재방문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메뉴 연구개발을 하여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고, 점주들과도 매장운영에 있어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사후관리가 잘 되는 프랜차이즈로 손꼽히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2018년에는 ‘꼬막비빔밥 프랜차이즈 부분’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앞으로 더욱 성장가능성이 높은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자갈치식당은 관계자는 “점주님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이끌어나가실 수 있도록 메뉴부터 조리시간, 원가율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점주님들이 더욱 편하게, 안정적으로 높은 매출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본사에서 물심양면 도와드리겠다”고 전했다.

자갈치식당 창업·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내 상담요청 및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