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오른쪽

보도자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더욱 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작성일 : 19-03-22 16:54
"삼필사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랑나눔" 신명요양원 물품후원
 글쓴이 : 자갈치식당
조회 : 1,272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29516 [454]

"삼필사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랑나눔"  신명요양원 물품후원

 

 

1.jpg



3.jpg

4.jpg

5.jpg


주)삼필사 (대표 고성목)가 지난 22일 사회복지 법인 신명 요양원을 방문하여 최근 지속되는 극심한 미세먼지 현상에 호흡기가 취약한 노인계층을 위한 공기청정기를 전달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사회복지 법인 신명 요양원은 급속한 고령화로 인해 치매, 중풍 등 장기 요양 서비스가 필요한 노인이 급증한 가운데. 시대적 요청에 따라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 40여 명이 모여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서 (주)삼필사 고성목 대표와 신명 요양원 김은중 원장 외 삼필사 여러 임직원이 함께 신명 요양원의 어르신들의 고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최근 "자갈치 식당"이라는 꼬막 비빔밥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주)삼필사 는 매년 "아름다운 사랑 나눔"이라는 자체 후원 캠페인을 통하여 소외된 사회 각 계층의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후원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주)삼필사의 고성목 대표는" 미세먼지가 유래 없이 심한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나눔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주)삼필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자갈치식당"은 최근 "꼬막비빔밥"의 성공에 힘입어 "게살비빔밥"이라는 신메뉴를 론칭하여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