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오른쪽

보도자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더욱 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작성일 : 18-07-02 17:06
꼬막비빔밥 맛집 ‘자갈치식당’ 경쟁력 갖춘 프랜차이즈 성공 사례로 화제
 글쓴이 : 자갈치식당
조회 : 1,119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0473 [474]

 

200473_60309_2541.png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짐에 따라, 기존의 육류와 밀가루 위주의 메뉴들보다 칼로리는 낮지만 맛있는 음식을 찾게 되면서 해산물 요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자갈치식당의 꼬막비빔밥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불황 속에서도 호불호 없이 고객들의 꾸준한 방문이 이어지며 인기를 얻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꼽힌 자갈치식당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6월22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성황리에 마쳤으며 7월 5일부터 7월 15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선한 꼬막과 해산물을 사용하는 자갈치식당은 본사의 노하우로 만든 비법 소스와 신선한 꼬막으로 감칠나는 맛을 만들어 먹을수록 입맛이 당기는 꼬막비빔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자갈치식당의 꼬막비빔밥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화제가 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자갈치식당은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량의 식자재를 본사 직영으로 일괄구매 후 공급하기 때문에 식자재의 비용을 줄일 수 있어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자들과 가맹점주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자갈치식당을 운영하는 삼필사 고성목 대표는 "자갈치식당은 높은 인건비를 필요로 하는 전문 주방장이 없어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간편한 조리법으로 메뉴를 개발해 인건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며 ”높은 회전율로 고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성공창업 아이템이니 많은 문의를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하는 자갈치식당의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창업 상담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