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오른쪽

보도자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더욱 더 다양한 언론매체에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작성일 : 19-01-16 11:34
꼬막비빔밥 맛집 자갈치식당,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글쓴이 : 자갈치식당
조회 : 1,272  
   http://research-paper.co.kr/news/view/72773 [404]

 

photo_1545884152.jpg

 

꼬막비빔밥 맛집으로 알려진 자갈치식당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었다.

 올해의 우수브랜드는 매년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분야별 전문가들이 선정하며 자갈치식당은 2018년 우수브랜드 요식업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삼필사가 운영하는 자갈치식당(대표 고성목)은 꼬막비빕밥, 꼬막무침 등 해산물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다.

 

자갈치식당은 신선한 꼬막과 해산물을 사용해 본사의 노하우로 만든 비법 소스와 레시피로 높은 수준의 음식을 제공한다.

  특히 자갈치식당에서 사용하는 꼬막은 벌교와 여수 현지에서 바로잡아 올린 싱싱한 꼬막으로 자갈치식당의 고성목 대표가 직접 산지에서 엄선하여

탱탱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2018년 서울, 부산, 경기 등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입점한 자갈치식당은 현재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이에 자갈치식당 측은 “자체 개발한 특제 양념장을 넣은 꼬막비빔밥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특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서도

자갈치식당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입점해 많은 분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라고 설명했다.

 

고성목 대표는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신선한 해산물과 꾸준한 레시피 연구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식당으로 더욱 입지를 굳히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자갈치식당은 최근 송내점, 중동점, 향남점을 오픈하였으며 연일 만석 행진을 기록해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